[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온도 차가 환절기에 비염과 같은 호흡기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면서 실내 공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멀티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의케어로 건조한 가을철에 피톤치드를 활용한 공기 청소를 선보이며 환절기가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피톤치드란 숲속의 식물들이 박테리아, 곰팡이, 해충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살균성을 가진 물질로 면역력 증진 효과뿐만 아니라 항균, 방충, 소취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피톤치드 연무기케어로 이러한 효능을 지닌 피톤치드를 분사해 공기 질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공기청소기케어로 전용 피톤치드 용액은 자연 유래 피톤치드를 그대로 담아 만든 제품으로 강력한 탈취 효과와 유해균 제거 능력을 자랑한다.

악취 발생 원인과 직접 결합해 안전한 형태의 화합물로 전환시킴으로써 악취의 발생 원인을 뿌리 뽑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KCL) 통해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의 99.9% 항균 테스트를 받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같은 시기에 필요한 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톤치드 연무기케어로 안개 형태의 미세 분사와 6,000 CUFT/MIN 풍부한 연무양 툴앤툴의 독보적 기술력을 통해 피톤치드 액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완벽한 공기 청소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신제품케어로 F1’ 경우 연속 분사 기능과 무선 리모컨 사용 사용자의 편안한 사용을 위해 업그레이드돼 출시 전부터 이목을 끌었으며 사전 예약 판매 물량을 모두 소진하면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툴앤툴의 관계자는환절기를 맞아 실내공기에 민감해진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주기적으로 공기를 청소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오는 27일까지환절기엔 공기 청소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개념 공기청소기케어로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있는 파격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툴앤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