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이번주 토요일인 10/31에 치러질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가답안 및 해설강의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해설강의는 각 시험과목별 교수진이 직접 검증하여 신뢰도가 높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여부, 자격증 취득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진행하는 해설인강은 공인중개사 난이도, 출제 경향,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공부방법이 포함되어 있어 독학을 하려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공인모 교수진은 여러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한 실력파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인강뿐 아니라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여 합격률 상승에 기여 중이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시험장소, 준비물 등 시험을 보기 전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알 수 있도록 해 놓았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방법, 전망도 포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합격수기 이벤트 진행 예정이다.

또한 공인모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장학금 프로모션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목표에 따라 동차, 1차, 2차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패키지는 2021 연간 커리큘럼을 따른다. 특히 타사에 비해 낮은 금액대인 10~20만원대로 선보여 수험생들의 비용적 부담을 줄였다. 이는 합격에 있어 필수적인 공인중개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가능한 것.

본 패키지에는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최대 1000% 장학금 프로모션은 동차 패키지에서만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자 중 1,2차 총 평균 8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 한해 지급된다. 이 중 1등 1명은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하는 300만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수험 가이드와 용어 해설집이 추가로 증정되며, 무크랜드 적립금 최대 20,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선착순 구매자 500명을 대상으로 2020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이 증정되며, 이는 조기마감 가능성이 높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생은 역대 최다 인원인 36만2754명으로, 이러한 현상은 코로나19로 인한 취업률의 하락 현상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 지속할 예정이며,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 역시 많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