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불균형이 생기고 있다. 건강한 피부 균형이 깨지면서 환절기 피부 트러블이나 얼굴에 쌀알처럼 올라오는 좁쌀 여드름 등을 호소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모습이다. 

이에 논코메도제닉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좁쌀여드름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청결 및 보습유지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동시에 여드름 피부에 특화된 여드름화장품 이용을 추천하고 있다. 

실제로 여드름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는 제품의 성분부터 제형, 후기까지 많은 부분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와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화장품으로, 여드름 관리부터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피부가 받는 자극은 낮추면서 영양 공급은 높였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에서 피부 이상반응이 나타나지 않고 72% 면포까지 감소했다는 결과를 얻었다. 또 관찰 4주 후에는 무도포 시험자들의 면포 개수는 변함없는 반면,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 제품을 도포한 시험자들에게는 면포 개수가 약 2.5배 감소하는 결과까지 얻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구하리는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피부의 자정 능력을 올려 주는데 주력하는 ‘논 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화장품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에 추천할 만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