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스믹모먼트 제공
사진 - 코스믹모먼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코스믹모먼트가 NEW 페트리콜 샴푸를 론칭했다.
 
코스믹모먼트가 새롭게 선보인 페트리콜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탄력 있는 거품과 풍부한 영양감으로 탈모증상 완화 등 모발과 두피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다.
 
페트리콜 안티 헤어로스 샴푸에는 흰목이버섯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흰목이버섯은 수분 함유량이 높아 두피에 수분 전달력을 높일 수 있다. 이에 건조함로 인한 가려움증과 민감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멘톨과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조향 전문 디렉터가 개발한 풍성하고 감각적인 우디향을 선사한다.
 
코스믹모먼트는 새로운 페트리콜 샴푸 론칭과 함께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헤어 스칼프 마사저 샴푸 브러쉬를 100% 증정하는 것은 물론 10% 할인 및 회원전용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이다.
 
관계자는 “코스믹모먼트는 지난 8월 론칭과 함께 세레인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페트리콜 샴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고점도 젤 타입의 제형으로 촉촉하고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돼 거품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믹모먼트 및 페트리콜 안티 헤어로스 샴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