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어글코리아 제공
사진 - 에어글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어려운 시기가 장기화되면서 실내 체류시간이 증가해 실내공기질에 대한 이슈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에어글코리아는 청정한 실내 공기를 제공하는 에어글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G마켓과 옥션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자사 대표모델인 '에어글 AG600' 모델과 '에어글 AG900' 모델 대상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필터 특가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행사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돌체구스토 미니 커피 머신과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특가 행사 모델인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H14 등급의 고효율 헤파필터가 탑재되었으며 알레르기 원인물질을 제거하는 티타늄 프로 UV가 적용되었다. 또한 악취나 유해가스를 정화하는 활성탄소 필터를 비롯해 총 3개의 강력한 필터로 유해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에어글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모델에 따라 12년 연속 AHAM의 CADR 공기청정기로 선정되었으며 에너지 절약을 위한 에너지스타, 국내 공기청정기 협회의 CA 인증, ETL 안전 인증 및 오존 제로 인증, 캘리포니아 대기 환경 위원회 인증(CARB) 등 획득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글 홈페이지, 11번가, G마켓, 옥션 딜을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