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워존 제공
사진 - 파워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올해 2020년 수능은 12월 3일에 치러지게 된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매년 11월 초에 진행되던 수능 시험이 한달 정도 연기되어 치러지게 되었다. 모든 수험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칸막이(크기 : 가로 60cm 세로 45cm)가 설치된 상태에서 시험을 응시하게 된다. 전례 없는 시험 환경 변화에 수험생과 교육 당국의 세심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치러지는 2020년 수능의 난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부는 과거 2010년 신종 플루 수능 대책보다 강화된 내용으로 2020년 수능을 준비할 것이라 발표했다.

마지막 공부에 집중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파워존은 어지러운 책상위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멀쏙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인개별 멀티탭은 난연등급 V-0의 최고수준의 소재를 사용하였고, 양극차단 스위치로 대기전력을 100% 차단한다. 감전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접지와 개별 스위치로 전기를 스마트하게 절약할 수 있다.

2개의 USB 포트를 품은 쏙 듀얼 USB 충전기는 다양한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쏙 듀얼 USB 충전기는 불필요한 어댑터는 줄이고, 책상 위 데스크테리어를 완성시켜준다. 스마트폰과 인강 태블릿, 무선 이어폰 등 학습에 필요한 제품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파워존 GAN65W PD충전기를 활용하면 노트북과 스마트폰, 태블릿까지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최소한의 어댑터 크기로 3개의 제품을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20% 크기와 무게를 줄인 GAN65W PD충전기 역시 책상 위 공간 활용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파워존 측은 “대면 수업을 거의 못한 고3 수험생들과 시험 날짜까지 조정된 2020년 수능시험은 기존의 수능 시험과 여러모로 다를 것이다. 마스크와 가림막 등, 전례 없는 악조건에서 치러질 2020년 수능 응시자들의 안전과 결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멀티탭 파워존은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기념으로 파워존 패밀리 세일을 개최한다. 2020년 11월 10일 화요일 부터 13일 금요일까지 4일간 최대 7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워존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첫번째 패밀리 세일로 기존 행사보다 파격적인 할인률로 진행한다. 파워존 관계자는 “2020년 한 해에만 한국품질만족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관왕 수상으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감사 행사이다.” 라고 전했다.

파워존 패밀리 세일은 고용량 멀티탭 철벽, 무선리모트 유커먼, 멀티탭 정리함 파워드로브,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디투까지, 파워존에 입점된 모든 제품들을 최대 70% 까지 할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