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으로 시험 준비를 있는 공인모가 1000만원 장학금 프로모션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네이버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의 ‘0-PASS’ 패키지는 동차/1/2차로 나누어져 있어 수험생들의 목표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합격에 필수적인 주택관리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타사보다 월등히 낮은 비용으로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차와 1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걸려 있는데, 동차 기준 1,000만원에 달한다. 동차 합격자 1,2 평균 75 이상을 받는 이들에게 돌아가며, 1 명은 패키지 금액 대비 465% 해당하는 150만원을 받는다. 1 패키지는 350만원 장학금이 걸려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 대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어 독학을 하는 이들이 수월하게 진행할 있다.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였다.

외에도 2021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자격증 전망, 취업, 연봉 정보, 합격률, 공부방법과 같은 내용들을 확인할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2,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0 분야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