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푸드타파 제공
사진 - 푸드타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쾌적한 주방을 만드는 고품격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푸드타파 고객성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물량 조기 품절로 신규 5 입고 물량을 판매하면서 100 한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이 주어지며, 후기를 남긴 고객에 대해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GS25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또한 지인소개 이벤트를 통해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에게 푸드타파 제품을 소개하는 이들에 대해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개받은 지인과 소개한 고객 모두에게 3만원씩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선택 모델과 무관하게 진행된다.

한편,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하는 방식으로 처리하는 제품이다. 지역 주방용 오물분쇄 1 시범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것은 물론 국내외에서 품질 면에서 모두 인정받은 제품이다.

미국과 유럽 국제 규격을 모두 획득한 한편, 유럽 각국에서 품질 인증을 완료했으며 현재 세계 50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을 만큼, 세계적인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환경부 한국상하수도협회 인증, KC전기용품안전인증을 모두 획득해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한 제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세계 유일의 애너하임 기술 특허가 적용된 바이오쉴드 기능이 있어 자체 항균 작용을 통해 악취 세균을 제거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싱크대 내부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있도록 돕는다.

특허가 적용된 기능은 있다. 토크마스터 그라인딩을 통해 빠르고 균형있는 분쇄가 가능해 소음이나 진동을 최소화하고 있어 내구성 면에서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할 만큼 튼튼하다. 또한 잔고장방지를 위해 적용된 실버가드 기능 덕분에 금속물체가 빠지더라도 회전판까지 내려가는 것을 차단하는 기능도 함께 내장되어 있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미국 수입제품이나 빠른 국내배송으로 당일 설치가 가능할 만큼, 신속한 배송절차가 진행된다. 자세한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