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래핑찰리 젝ㅇ
사진 - 래핑찰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래핑찰리는 16일부터 30일까지 래핑찰리 홈페이지에서 일년에 단 한번 최대 93%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래핑찰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래핑찰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누적 25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아이템인 수딩오인먼트를 포함하여 신제품인 허그미셔츠, 수딩샴푸, 수딩미스트까지 고객의 열렬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래핑찰리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1+1 골라담기로 균일가 3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사람과 반려동물에게 위험한 모기, 개미, 진드기 등의 해충을 방지해주는 제품으로 누적 20만개 이상 판매된 펫세이프클립 제품을 정상가 대비 93% 할인한 99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펫 용품 오프라인 행사 등지에서 매번 완판되며 큰 인기를 누린 해당 제품을 전무후무한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금번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만 진행되어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바이다.

이밖에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기존에 제공하던 구매금액의 5%적립금을 2배로 올려서 총 10%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소 구매금액 조건 없이 1원이상 구매 시 무조건 지급되며 최대 적립금 한도도 없기 때문에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5%+5% 더블적립 기회에 관심 있던 래핑찰리 제품들을 최대 혜택을 누리며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래핑찰리 관계자는 “그동안 래핑찰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절호의 구매 찬스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