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어썸스퀘어가 할인 행사를 비롯해 각종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 음식을 해결하는 비중도 함께 늘어,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대한 부담도 함께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이러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있어 도움을 줄 편리한 제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음식물처리기나 분쇄기 가운데는 복잡한 사용법이나 실용성 등 여러 측면에서 단점이 있는 경우가 많아 구입을 꺼리는 이들이 많다.

어썸스퀘어의 경우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음식물처리기로 98% 이상 음식물을 소멸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더구나 음식물쓰레기를 넣고 닫아 주기만 하면 모든 처리가 완료되는 방식이라 별도로 청소하거나 관리할 필요가 없어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초기 미생물 배양없이 물을 붓고 난 뒤 다음날이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편리성을 갖췄다. 아울러 3중 탈취시스템을 적용해 악취에 대한 걱정 또한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두 어썸스퀘어 고유의 원천기술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이와 관련해서는 국내최대 인증서 획득을 통해 검증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별도 소모품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한 번 구매 시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역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9차 입고수량까지 모두 완판 되는 모습을 보였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1+1할인 및 마사지건 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마련하고 있어,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이용해 자세한 문의 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썸스퀘어 구매 및 할인혜택 관련 문의는 전화상담을 비롯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는 공식판매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