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9급공무원 무료인강으로 시험 준비를 있는 공인모가 2021 9급공무원 시험 과목별 최신 저자 직강을 전개한다. 동시에 함께 있는 개정판 교재를 발간하였다고 밝혔다.

공인모의 9 공무원 무료인강은 최신 학원 실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량진 1 강사라고 불릴 정도의 실력파 교수진이 이끈다. 교수진은 9급공무원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9급공무원 준비 기간 동안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주간 모의고사도 주마다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주에 공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풀어볼 있도록 출제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체계적인 복습이 가능하여 배웠던 내용을 잊지 않도록 있다.

2021 9급공무원 시험일정에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유형과 이론을 미리 파악할 있다. 모의고사 풀이 이후 9급공무원 준비기간 동안 어떠한 공부방법을 택해야 하는지 계획을 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9급공무원뿐 아니라 군무원,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주간모의고사도 진행하고 있어 순경시험일정, 여자경찰공무원시험, 우체국계리직공무원, 9급사회복지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유용하다.

아울러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9급공무원 경쟁률, 합격선(커트라인), 난이도, 나이제한과 관련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다른 수험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9급공무원 문제집 활용법, 합격수기, 전망과 같은 내용들도 알아볼 있다. 9급공무원 기출문제, 연봉과 같은 자료들도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9급공무원 무료인강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 자격증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