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다양한 실내스포츠놀이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바운스’는 국내 트램폴린파크의 선도업체로 트램폴린의 우수성을 알리고 저변확대를 위해 죽전센터와 수원영통센터에 ‘트램폴린 클래스’를 개설한다.

트램폴린은 전신운동으로 어린이들에게는 성장판 자극을 통한 성장발달과 성인들에게는 근력강화에 도움이 되며 다양한 점프동작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스포츠 활동이다.

‘트램폴린 클래스’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배울 수 있는 트램폴린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슈퍼 트램폴린 위에서 간단한 기초 점프 동작부터 난이도가 높은 공중 회전 기술까지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슈퍼트램폴린은 일반트램폴린 보다 면적이 넓고 탄성력이 높아 안정적으로 다양한 난이도의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노우보드, 스키, 웨이크보드, 스케이트보드, 체조, 마샬아츠, 트릭킹 등과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와 전문 선수들의 트레이닝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트램폴린 클래스는 체험클래스와 정규클래스로 운영되며 각 클래스의 정원은 4명이다. 클래스 수강생에게는 바운스 1시간 이용 티켓을 5매씩 증정하고 있어 강습 후 개인 연습도 할 수 있다.

클래스를 운영하는 바운스의 강사진은 전문 트램폴린교육을 이수하였으며 이외에 안전 교육, 지도 교육을 모두 이수하여, 트램폴린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부터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한 수강생까지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입장 전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을 필수로 진행하고 시설 오픈 1시간 전 대대적인 소독을 실시하며 운영시간 중에는 매시간마다 트램폴린 휴식시간에 시설을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 관리를 하고 있다.

관련 수강 문의 및 신청은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죽전 센터와 바운스 슈퍼파크 수원 영통 센터, 바운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