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블리 제공
사진 - 임블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오늘 2일 임블리 의류 및 블리블리 화장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감사제 ‘2020 올해도 고마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임블리가 진행하는 연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오늘 2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일 오전 10시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할인 행사 외에도 특정 상품에 더욱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파격가에 선보이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타임딜은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임블리 의류, 이어 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블리블리의 화장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임블리 타임딜’, ‘블리블리 타임딜’을 검색한 후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타임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는 임블리의 콜라보 제품이나 임블리 고객에게만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는 ‘블리PICK’ 카테고리의 파격 할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9만원 이상 구매 시 '스트로베리 필 오프 팩', 1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스오에스 진정앰플', 20만원 이상 구매 시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및 ‘노워시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율꽃 톤업 크림’, ‘쫀쫀 물광 비비크림’ 외 세안 밴드와 핸드 미러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임블리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평생회원’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사용 기한이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번 감사제는 올 한 해 고객분들께서 임블리에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예년보다 큰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했다”며, “임블리에서 가장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평소 눈여겨왔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