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클래시스 제공
사진 - 클래시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12 연말을 맞아 스케덤이 시봉 갈바닉 마사지기 하나만 구매하여도 시카밴드 7매와 시봉크림 또는 젤리마스크 10매와 시봉크림을 증정하는 1+2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6 방영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셀럽뷰티2’라는 프로그램에서 배우 이시영, EXID 혜린이집콕케어피부 관리법을 소개한 바 있다. 

방송 소개된 스케덤 시봉 디바이스는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로 갈바닉 이온 미세전류를 통해 피부에 화장품 영양 공급과 흡수율을 높인다.

분당 10,000RPM 초미세진동으로 마사지 효과를 더했으며,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르게 피부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방송에서 배우 이시영은홈케어를 너무 리치하게 바르면 아무리 두드려도 피부가 흡수하지 못하고 뱉어내는 경우가 많은데,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영양분이 채워지는 느껴진다. 간단하면서 디테일한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EXID 혜린은메탈 제품이라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니 더욱 쿨링감이 오래가고 피부에 닿는 느낌 시원해서 아침에 얼굴 부었을 때도 자주 사용하게 된다라며, “부위별로 케어가 가능해 피부 탄력부터 탄력까지 함께 관리할 있어 간편하다라고 전했다.

사진 - 클래시스 제공
사진 - 클래시스 제공

스케덤 시봉 디바이스는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외형으로 휴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외관은 의료기기를 만들 사용하는 메탈 아노다이징 공법 적용으로 알레르기 자극이 없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스케덤 시봉마사지기와 함께 사용되는 시봉크림도 소개되었다. 시봉 마사지기로 마사지하기 좋도록 유분감이 있는 제형으로 제작된 시봉크림은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병풀(호랑이풀) , , 줄기 추출물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스케덤 시봉 디바이스는 갈바닉 마사지기로 활용은 물론 , 쇄골 등의 마사지도 가능하며, 혈액순환과 뭉친 근육을 푸는 지압봉으로도 사용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상세 사항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확인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