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푸디스트 주식회사가 12월 9일 청파동 푸디스트 본사에서 엠즈씨드 주식회사와 MOU 체결 협약식을 갖고 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국내 프리미엄 위탁급식 대표 기업 푸디스트㈜와 스페셜티 전문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을 운영하는 엠즈씨드㈜는 청파동 푸디스트 주식회사 본사에서 양사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푸디스트㈜와 엠즈씨드㈜ 양사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푸디스트㈜의 프리미엄 위탁 급식 브랜드 ‘고메이 플레이스’가 개점 운영하는 사업장 내 카페 브랜드에서 폴 바셋 원두와 상표권을 사용하고, 원두 추출 교육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양사간 합의하였다.

서동혁 푸디스트㈜ FS사업본부장은 “위탁급식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있는 푸디스트㈜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의 MOU 체결을 통해 이용 고객들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1차적 목표”라며 “앞으로도 푸디스트 주식회사는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지속 하겠다”라고 밝혔다.

푸디스트 주식회사는 20년 12월 기준 전국 300여개 사업장, 일식 18 만명을 대상으로 위탁 급식 사업을 전개하는 국내 대표적인 식음서비스 회사로,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 고메이 플레이스 런칭 후 충남대 병원 컨세션 사업장, 국립세종수목원 컨세션 사업장을 연속 수주하는 등 프리미엄 급식 사업의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