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쉐어박스 제공
사진 - 쉐어박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웹플레이에서 운영하는 웹하드 플랫폼 ‘쉐어박스’에서 2020년 연말 맞이 ‘12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제 시 구매 포인트의 최대 11배 추가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제휴 포인트 및 추가 제휴 포인트, 보너스 포인트, 스페셜 포인트 등의 형태로 지급되며 12월 24일부터 1월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쉐어박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의 마지막을 가족들과 함께 가정에서 보낼 유저들을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최근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구하고 진행하여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쉐어박스는 청소년 보호 정책 및 지속 관리로 안전한 콘텐츠 저장소 양산에 힘쓰고 있는 웹하드 플랫폼으로 웹하드 플랫폼 부문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쉐어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