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입시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은 2022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조기선발반이 2021년 1월 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대입조기선발반은 2021년 1월 3일부터 운영되며, 국,수,영,탐 집중과정으로 수준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남들보다 먼저 재수를 시작하는 용인비상에듀 대입조기선발반은 문과와 이과 수준별로 반이 운영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미만의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과정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 집중수업으로 수능 주요개념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목표이다.

변화된 수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목표에 맞는 과목별 학습전략과 진로별 학습설계 지도가 이뤄진다. 1대 1 클리닉 시스템으로 취약부분을 잡고 학습교재의 선택과 활용방법까지 지도한다.

24시간 모든 생활이 학원에서 이뤄지는 기숙학원은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스스로 관리가 어려워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만큼 학생 한명 한명의 개인별 학습상태를 분석하며, 전 원생은 수시와 정시 1대 1 입시전략 심층상담을 하고 학생 맞춤형 학습로드맵을 완성한다.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변별력도 높은 수학 과목에 대해, 수학시수를 확대하고 수학무료특강 강좌를 개설해 기초 베이직 강좌부터 심층강좌까지 세분화했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정밀진단을 통해 학생의 취약부분을 분석, 수준별 수업과 클리닉 수업을 하고, 1대 1 개인과외 수업으로 다시 한 번 채우는 시간을 갖는다.

2022학년도 정규반부터는 4학기제 커리큘럼에 맞춘 주요과목 학습콘텐츠 강화로 더 높은 성적향상을 완성시키며 수능변화에 최적화된 자율선택수업 확대로 듣고 싶은 수업으로 시간표를 만든다.

용인비상에듀 측은 “목표별, 능력별 반 편성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최적의 단계에서 수업을 받음으로써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으며, 학생 개인별 학습 분석부터 목표설정까지 구체적인 학습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