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헤어, 바디 케어 관련 전문 제품들을 자체 개발하고 유통하는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딥퍼랑스와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선보였다.

진행되는 제휴 이벤트는 딥퍼랑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인 핸드크림 4종과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영매장 38개점과 탐앤탐스몰에서 진행 준비 중이다. 핸드크림 4종 세트와 쇼핑백 증정은 탐앤탐스의 설 선물세트를 사전구매시 증정으로 진행되며,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탐앤탐스 고객 240명과 자사몰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온라인이 주력이였던 딥퍼랑스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제공되는 딥퍼랑스의 핸드크림 4종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히고 있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조향을 담은 핸드크림을 다양하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데일리 핸드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손의 영양관리까지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딥퍼랑스는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관련 전문 제품들을 자체 개발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로 2017, 18, 19년, 20년 4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상황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