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인 ‘히노비라(hinobira)’를 수입, 신규 런칭했다.

히노비라는 ‘화이트로즈 레이어 토너’와 ‘화이트로즈 레이어 크림’ 총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두 제품은 모두 보습 진정 관리를 컨셉으로, 간결하지만 피부 케어에 전혀 부족하지 않은 2STEP 스마트 스킵케어를 지향한다.

히노비라 제품은 화이트 알바로즈를 화학적 유기용매 없이 스팀 증류하여 원료의 효능을 높힌 퍼스트 드롭이 함유되어 있다.

화이트 알바로즈는 추운 겨울도 이겨내는 강인한 내한성을 가졌으며 1년에 한 번만 꽃을 피운다. 특히 에센셜 오일 1방울을 만들 때 최소 30개의 꽃이 필요하며, 세계적으로 생산량이 적어 희소한 종이다.

화이트 알바로즈에서 추출한 성분은 피부에 빈틈없는 촘촘한 보습 레이어를 쌓으며 보습 관리와수분이 증발하지 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특유의 상쾌하면서 우아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같은 편안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요즘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다 보니 많은 분이 피부 건조감,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수입 런칭한 히노비라 제품은 고보습 스킨케어를 위해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히노비라 브랜드는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