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금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바나브 UP5(유피파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H몰 모바일앱 내에서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은 금일 오후 6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 시 바나브몰 적립금으로 100% 환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제품은 ‘손예진 갈바닉’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최근 현대 TV홈쇼핑 채널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리 판매 중인 UP5(유피파이브) 이다.

바나브 UP5는 클렌징-아이케어-영양 흡수-리프팅-비타민C 케어를 하나의 기기로 할 수 있는 토털 스킨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갈바닉 이온과 특허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바나브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방송에서는 주름개선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 크림’ 패키지와 식물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관리해 주는 ‘딥 클렌징 토너’ 패키지로 2가지 옵션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과 최근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 중인 ‘로코 여신’ 문가영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광복본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