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홈뷰티디바이스 미니핀스칼프 두피 MTS가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공익성과 신뢰성을 갖춘 기업, 기관, 단체 등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미니핀스칼프는 홈뷰티디바이스 브랜드 AWY(Always With You)의 두피케어제품으로 2020년 출시되어 다양한 두피 고민들을 가진 고객들에게 새로운 관리법을 제시했다. 특히 최근 구성품을 리뉴얼하고 탈모개선기능성토닉을 추가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흡수율의 차이가 효과의 차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MTS홈케어 제품 중 유일하게 흡수율에 대한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 신뢰도를 높였고 2008년부터 약 10여년간 MTS 개발에 일조한 제조사의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AWY 관계자는 “2020년 소비자대상의 최고제품 부문상 수상을 기념하며 오는 2021년 2월까지 100,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겠다”며 “말못할 두피 고민을 안고 있을 많은 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제품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