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신규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가 국내 정식 론칭 및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62년 의약적 노하우를 자랑하는 면역 의약품 전문 회사인 ‘국제약품’과 여러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30년 경력의 이경은 원장이 합심해 만들었다.

스카인드는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쉽고 간편한 ‘올 이지 메이크업(All Easy Makeup)’ 라이프를 제안한다.

론칭과 함께 출시하는 제품은 10가지 베리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을 돕는 ‘매직 10 글로우 크림’과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직 10 글로우 스틱’ 등 2가지 제품이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오일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으로​ 붉은기, 잡티, 기미 등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컬러로 개발했다.

​또한 피부의 톤과 결을 살리기 위해 베이스와 오일의 비율을 최상의 조건으로 맞춰주는 특수 듀얼 용기를 사용했다.

스카인드의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다음 달 홈쇼핑 판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