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앱코 제공
사진 - 앱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흡입식 전동 각질제거기를 출시했다.

겨울에는 여름처럼 발을 노출하고 다니지는 않지만, 건조한 계절 탓에 발 각질이 유독 눈에 띈다. 발에 쌓인 각질은 보기에도 좋지 않지만 발 냄새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상처가 되어 염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특히 발은 건조하고 압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굳은살과 각질이 쉽게 생기는데, 꾸준히 관리해야 샌들을 주로 신는 여름에도 편하게 노출할 수 있다.

오엘라에서 선보이는 ‘흡입식 전동 각질제거기’는 사계절 내내 각질이 쉽게 생기는 발 관리를 돕기 위해 출시했다.

오엘라 흡입식 전동 각질제거기는 흡입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제거와 흡입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각질 날림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3가지의 각질 제거 롤러는 발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입자의 크기가 각각 다르게 구성됐다. 입자의 크기가 가장 작은 각질 제거 롤러부터 1, 2단계로 조정 후 사용하며, 피부 상태에 따라 롤러를 교체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더불어, IPX5의 방수 등급으로 가벼운 세척이 가능한 오엘라 흡입식 전동 각질제거기는 사용 뒤 가벼운 물 세척이 가능해 롤러 세척만으로는 부족했던 기기의 위생 관리를 더욱 확실히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엘라 흡입식 전동 각질제거기는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동법으로 사계절 내내 발 건강을 위해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엘라는 소비자의 사용 편의에 중점을 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