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바이오 제공
사진 - 닥터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온가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Dr.Bio)가 ‘닥터바이오 랩업샴푸, 랩업 헤어 트리트먼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닥터바이오 공식 블로그& 인스타를 통해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샴푸추천, 트리트먼트추천 제품인 두피샴푸, 린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수)이며, 체험단에 신청한 사람 중 공식블로그는 5명 공식인스타는 50명 선정 예정이다. 블로그체험단에 선정되면, ‘천연샴푸 750ml + 컨디셔너750ml’가 제공된다. 체험단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바이오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바이오 천연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프로방스 장미꽃수와 해마토코쿠스 플루비알리스 추출물 함유로 자연적인 붉은 색을 띈다.

체험단은 다음달 27일 발표되며 선정될 경우 제품 수령 후 솔직한 체험 후기와 소감을 개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블로그, 인스타)에 리뷰 기간 내 게재하면 된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여리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들 뿐 아니라 처음 접해보는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매 후 14일이내 불만족 시, 100% 전액 환불’이라는 정책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바이오 공식 블로그&인스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