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랭크업 제공
사진 - 랭크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랭크업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제작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찰가 88만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홈페이지 제작비용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에게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30장 규모의 서브 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지원한다.

행사에 포함되는 웹솔루션은 ▲업종별 주 솔루션(회사, 프랜차이즈, 여행사, 학원 등) ▲쇼핑몰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가 해당된다.

한편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은 20년간의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에서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13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추구한다.

랭크업 관계자는 "새로운 사업 시작을 위해 홈페이지제작을 계획하는 업체들이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88만원 정찰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부담도 덜고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