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코로나 19의 장기화는 일상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 그 중 뷰티 분야에 대한 소비 변화가 눈에 띄게 나타났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인해 색조 제품 대신 기초 제품 및 홈케어, 셀프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이 원인으로 지목되고있다.

특히 ‘셀프염색’의 경우 저렴하면서 가장 쉽게 큰 변화를 줄 수 있어 인기다. 하지만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큼 두피가려움, 머리가려움증 등 부작용을 겪는 이들도 적지 않아 제품 선택의 중요성이 대두되고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는 염색약 특유의 냄새, 눈시림, 두피 따가움 등이 있는데 해당 사항이 심각해질 경우 두피 건강까지 해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제품 선택에 있어 가격은 물론 성분 등 까다로운 기준을 내세워 구매하고있는데, 최근 테라피션의 '순진한 염색약'이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어 시장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순진한 염색약은 눈과 두피에 자극을 주는 암모니아, PPD, 알레르기 유발 착향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염색약 특유의 냄새를 줄이는데 주력한 저자극 염색약이다.

또한 염색 시 흘러내려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크림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혼자서도 얼룩짐없이 선명한 발색의 염색이 가능하다.

더불어 콜라겐, 판테놀, 8가지의 식물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진정과 모근건강을 함께 챙길수 있어 셀프 미용과 함께 헤어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염색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해당 브랜드는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캐나다 수출기념 전품목 1+1으로 두피케어제품인 두피샴푸, 모근강화샴푸, 두피팩, 지성두피샴푸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외에도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