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신제품 ‘PRX’ 워치 단독 선 출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기념
상태바
티쏘, 신제품 ‘PRX’ 워치 단독 선 출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기념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2.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쏘 제공
사진 - 티쏘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3월 2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티쏘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신제품 ‘PRX’를 단독 선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1978년 출시됐던 상징적인 모델을 복각한 제품으로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무드로 재탄생 됐다. 직경 40mm의 큰 사이즈의 케이스와 어우러지는 은은한 배럴 쉐입 외형이 시각적으로 기존의 워치 외형과 대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큰 사이즈의 케이스를 통해 남성적 매력과 동시에 섬세함까지 느낄 수 있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첫 달인 3월에는 티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티쏘 트래블 백(Travel Bag)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베스트 top 1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월 8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방송을 통해 티쏘의 신제품 ’PRX’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