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언파코스메틱 제공
사진 - 언파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라이클(대표 전지훈)의 코스메틱 브랜드 언파가 3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올영 세일’에 참가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비자와 함께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언파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마스크 시대 더 중요해진 구강 관리에 주목해 치약, 구강스프레이, 칫솔 등을 포함한 덴탈 케어 라인 전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 대표 상품인 차차치약의 특별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행사 첫 날인 3월 2일 단 하루 동안 차차치약 1만개를 100원(정가 8,9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올영세일 기간동안 차차치약 2+1 올리브영 전용 스페셜팩도 14.5%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가격적인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언파는 브랜드 단독 이벤트로 올리브영에서 차차치약 구매 시 언파 자사몰에서 구매금액만큼 적립금으로 100% 환급 받는 리워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회 신청 시 1개의 주문건만 환급되며, 인당 총 3회까지 중복신청이 가능하다.

올영 세일 기간동안 ‘누적 판매량 150만개’, ‘블랙치약’, ‘임상으로 입증된 구취 제거 효과’, ‘차콜치약’ 등으로 잘 알려진 ▷차차치약, 1초만에 입 냄새를 제거해주는 ▷차차 브레스미스트,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언파 차차치약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차치약의 기존 팬들에게는 기존보다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신뢰를 더하고, 지금까지 차차치약을 경험해보지 못한 신규 고객층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올영 세일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의 기회를 늘려가며, 차차치약이 추구하는 쿨하고 상쾌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