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가 2월 23일 개최됐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아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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