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로칸오일 제공
사진 - 모로칸오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오늘 26일부터 3일간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모로칸오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모로칸오일 시그니처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금액 별 사은품은 p5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로칸오일 에나멜 파우치 p10만 원 이상 구매 시, 루미너스 헤어 스프레이 스트롱 정품(330ml) p20만 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재고 소진 시 모로칸오일 홈 케어 살롱 키트) 이다.

루미너스 헤어 스프레이 스트롱은 끈적임이 남지 않고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해도 잔여물이나 가루가 생기지 않아 스타일링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스프레이 제품이다.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며, 오랫동안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고 습도에 의한 곱슬거림을 방지한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현대백화점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