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젠틀맨플라워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을 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젠틀맨플라워는 전문플로리스트, 웹마스터·마케터, 경력 인바운드상담원 등을 구성해 고품질 서비스 제공하는 우수기업이다. 또한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을 마친 최초 기업이다.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서양란, 개업화분, 꽃다발 등을 통해 두터운 고객을 확보했으며, 해마다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유통시키고 있다. 히트상품으로는 인간화환, 미니화환, 커스텀화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기존고객은 물론 젋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발전하고 있다.

젠틀맨플라워 임대현 대표는 “질병여파로 인해 모두 힘든 시간을 버티고 있는데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곳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젠틀맨플라워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젠틀맨플라워는 2019년 10월에 프로MMA대회를 주관하여 GFC단체를 설립했으며, 2020년 11월 GFC04 대회를 개최해 격투분야에 진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