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워존 제공
사진 - 파워존 제공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고 움직이는 것을 꺼리는 ‘귀차니스트’를 주위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손가락 하나도 까딱하기 싫어하는 귀차니스트들은 전자 제품 등을 사용할 때도 더 간편하고, 더 편리함을 제공하는 제품을 찾기 마련이다.

이에 멀티탭 전문 브랜드 파워존에서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원격제어 스마트 콘센트인 ‘RF 리모트 멀티탭’을 선보였다.

파워존의 RF 리모트 멀티탭은 리모트 콘센트, 스틱 리모컨, 사각 리모컨으로 구성, 스틱 리모컨을 통해 리모트 콘센트에 연결된 모든 전자 제품 및 스탠드 등의 전원을 제어할 수 있는 원격 제어 스마트 콘센트다. 특히 KC 안전인증과 전자파 인증 통과는 물론 손쉽고 간편한 설치로 귀찮음이 많은 이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워존의 RF 리모트 멀티탭은 정격 4,000W로 고전력, 고용량의 전자 제품도 사용 가능하며, 수신 거리 30m의 넓은 통신 거리로 공간 제약의 한계를 축소해 앉은 자리, 침실 등에서 작동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스틱 리모컨 하나로 리모트 콘센트 다수 연동이 가능해 전자 제품을 그룹 지어 활용할 수 있다.

파워존 관계자는 “일상의 업무, 스트레스 등 외부와 내부 요인으로 지친 많은 귀차니스트를 위해

리모컨 하나로 집안의 모든 전자 제품 전원을 제어할 수 있는 RF 리모트 멀티탭을 출시하게 됐다”며 “꼭 해야만 하는 일 외에는 파워존의 ‘RF 리모트 멀티탭’으로 편리한 전자 제품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멀티탭 전문 브랜드 파워존은 선정된 다양한 멀티탭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2020 한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생활용품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블로그,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소비자가 꼭 알아야 하는 전기안전상식부터 알아 두면 좋을 다양한 꿀팁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파워존의 원격 제어 가능한 스마트 콘센트 ‘RF 리모트 멀티탭’은 4월 한달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