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개관 10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개관 10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큰 개관 1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0주년 기념 패키지 ’10 Hours(텐 아우어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을 경험하며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Stay(스테이)와 Holiday(홀리데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Stay 버전은 객실과 실내 수영장 10시간 이용으로 구성되며, Holiday 버전은 Stay 버전과 동일 구성에 무제한 생맥주 해피아워까지 함께 제공된다. 6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10만원 이용 시 이의 10%에 해당하는 1만원을 환급해 주는 ’10 10(텐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모래시계 레스토랑’ 1만원 크레디트 쿠폰으로 제공되며, 10만원 배수 이용 시 크레디트 쿠폰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양문선 총지배인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호텔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IHG® Clean Promise에 따라 모든 영역의 방역과 위생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홀리데이 인 광주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개관 10주년 프로모션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