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에서 식약처인증을 받은 핸드세니타이저 69%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의 철저한 위생관리과 요구되고 있는 요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살균스프레이, 미니손세정제, 일회용 손소독제 같은 간편한 유아 손소독제 등이 외출 필수 템으로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미니사이즈 소독제는 휴대가 편리해서 손씻기가 어려울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식당, 카페 등은 물론 개인까지 손세정젤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해당 브랜드의 핸드클리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상황에따라 간편하게 손을 살균, 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시로 사용하여도 부담을 덜 느낄 수 있도록 산뜻한 겔 타입으로 제조했다. 또한, 소독용 에탄올 이 외에도 판테놀과 알란토인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MRSA 4종 균을 99.9% 감소함을 확인받았으며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 피부 자극 1차 테스트를 진행하여 피부 자극도 0.00의 저자극 물질 판정을 받은 핸드세니타이저다. 이 때문에 피부가 성인에 비해 비교적 연약한 어린이 손소독제로 사용하기 위해 찾는 육아맘들이 많다.

공신력 있는 여러 기관으로부터 테스트 및 인정받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휴대용 손소독제 6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대중교통 이용 시 또는 많은 인파가 모이는 곳 방문 시 등등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손소독을 할 수 있도록 휴대가 편리한 용량으로 제조했다. 원터치 캡 뚜껑과 튜브타입 용기로 미사용 시에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 새니타이저 69%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