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카페케이션’을 즐기기 좋은 속초 오션뷰 매장 세 곳을 소개한다.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매장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좌석 구성, 곳곳에 위치한 예쁜 포토존으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기에 좋다. 평일에는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한적하게 ‘카페케이션’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탁 트인 바다뷰와 다양한 포토존을 가진,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
할리스는 지난 2월 강원도 속초에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을 새롭게 열었다. 통유리로 디자인된 매장 안에서는 탁 트인 속초 등대해수욕장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매장은 복층으로 약 18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다. 매장 내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으며, 1인좌석 및 커플석, 가족단위로 앉기 좋은 좌식 좌석을 설치해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매장 곳곳에는 식물을 적절히 배치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야외 테라스가 마련된 루프탑은 넓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포토스팟으로 제격이다. 할리스 속초영랑해변점은 주차장이 특화된 DI(Drive In) 매장으로 32대의 주차공간도 보유하고 있다. 매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 힐링을 위한 카페케이션 명소로 인기가 예상된다.

■ 해변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은 ‘할리스 낙산해수욕장점’
한적한 오션뷰가 인상적인 할리스 낙산해수욕장점은 속초와 이웃도시인 양양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 앞 낙산해수욕장은 길게 펼쳐진 해변가를 따라 산책하기 좋다. 특히 봄철 매화꽃이 예쁘기로 유명한 낙산사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 여행 차 방문하기 좋다. 1인좌석, 콘센트좌석, 노트북좌석 등의 다양한 테이블 구성도 돋보인다. 매장 앞에는 대규모 공영주차장이 있어 무료로 차량 주차가 가능하다.

■ 청초호수공원 근처 벚꽃뷰를 즐기기 좋은 ‘할리스 속초엑스포점’
할리스 속초엑스포점은 낙조와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속초 엑스포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대규모의 튤립 꽃밭과 벚꽃을 볼 수 있는 청초호수공원이 인근에 있어 봄 나들이 시 방문하기 좋다. 할리스 속초엑스포점은 복층으로 구성됐으며, 하절기에는 사진찍기 좋은 루프탑도 운영한다. 주위에는 속초 유명 맛집들이 많아 식사 후 접근성도 좋다. 매장 이용 시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봄을 맞아 한적한 공간에서 산책하며 꽃 나들이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케이션 명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