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각팬티를 찾는 여성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성용 사각팬티’를 출시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표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슬림9’이 봄 한정 ‘커버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원피스를 입었을 때 비칠 수 있는 ‘y존’을 커버할 수 있는 ‘네모팬티 y커버’, 군살을 커버하며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네모팬티 핏’, 허벅지부터 윗배까지 감싸주는 ‘네모팬티 하이’ 등 집안과 집 밖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슬림9의 네모팬티 제품군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최대 31%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커버업 패키지는 4월 20일까지 슬림9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여성들이 주로 입던 삼각팬티의 대한 불만은 오래 전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코로나19(COVID-19)’ 초기부터 재택근무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직장인 이 모씨는 삼각팬티에 대해 “큰 사이즈를 입어도 허벅지 안쪽의 압박이 심해 오래 입으면 너무 불편하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삼각팬티에 대해 여성들이 말하는 문제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y존’ 압박으로 인해 허벅지 안쪽이 착색되는 것은 물론, 얇은 하의 입었을 때 팬티라인으로 인해 감당해야하는 불편한 시선 등이 삼각팬티의 문제점으로 꾸준히 지적되었고, ‘남자 사각팬티를 입었는데 편했다’는 후기가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여성 사각팬티에 대한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했다.

여성 속옷의 트렌드가 ‘예쁨’에서 ‘편안함’으로 바뀌면서 현재까지 다양한 여성용 드로즈팬티가 출시되었는데, 그 중 슬림9의 ‘네모팬티'는 인기리에 판매되며 대표적인 여성용 사각팬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슬림9 네모팬티는 삼각팬티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보완하여 오래 입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y존과 힙을 압박하지 않아 착색되거나 허벅지가 튀어나오지 않고, 다른 삼각팬티들과는 다르게 무봉제 밴드를 사용해 팬티를 벗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는다.

특히 네모팬티의 무봉제 밴드는 슬림9에서 자체 개발했는데, 일반적인 여성용 사각팬티는 앞, 뒷면의 패턴이 동일하여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슬림9의 네모팬티의 허리밴드는 여성의 몸에 맞게 최적화된 3D 입체 패턴으로 설계하였기에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