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이 2022년을 대비한 ‘첫 진도 기초 이론반’을 오는 7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대방고시학원이 선보이는 해당 과정은 2022년 기술직 공무원을 위한 첫 진도 과정이다. 시험 출제 비율이 높은 주요 단원을 중심으로 용어 등 기본개념을 익히는 것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과목별 기초이론을 토대로 기초를 다지고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초시생, 비전공자는 물론 개념이 약한 수강생에게 필요한 과정으로 기본으로 출제되는 이론 내용과 출제유형 등을 파악, 본격적인 개념 완성에 앞서 기초를 다지는 훈련을 통해 점수 향상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

금번 강의는 대방고시학원의 전문 교수진이 대거 포진해 수강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높일 전망이다.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 라인업으로 합격에 최적화 된 전략을 제공, 수강생들을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번 강의는 수강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첫 진도 기초이론반을 수강하는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5과목 선택 시 최대 50%를 할인하는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끈다.

대방고시학원의 관계자는 “이번 2022년 대비 첫 진도 기초 이론반은 고득점을 위한 초석 다지기 과정이기 때문에 수강생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라며 “대방고시학원이 제공하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합격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방고시학원의 ‘2022년 대비 첫 진도 기초이론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수강 신청 방법은 대방고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방고시학원은 2020년에도 기술직 합격자 533명을 배출한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으로 매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최적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