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오리온은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과자로 만드는 FUN한 생일상’ 콘셉트로, 간편하게 준비하고 FUN하게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초코파이 케이크 만들기와 함께 과자를 생일상 음식으로 해석해 직접 꾸밀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초코파이 외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9종과 꼬깔모자, 접시, 케이크 받침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간단하게 접어서 생일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 활용성도 높였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랜선 선물’ 트렌드가 더욱 커짐에 따라 이색 생일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1월 4일에는 신세계 TV쇼핑과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월 말에는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생일파티팩은 회사나 학교, 학원 등에서 간편하고 알차게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이색 선물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 등이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