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벽난로 램프를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21일까지 겨울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8잔을 구매하고 스탬프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투썸하트 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투썸 벽난로 램프’는 LED로 실제로 모닥불이 타는 듯한 움직임을 재현해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아늑하게 불멍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로 보조배터리 또는 어댑터에 연결하거나 건전지를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테이블, 책상 위 등 장소를 옮겨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사은품 수령은 예약제로 진행된다. 스탬프를 모두 모은 고객들은 이달 21일까지 쿠폰을 다운받아 2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벽난로 램프를 수령할 매장과 일자를 예약할 수 있고, 29일부터 12월 5일 사이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투썸 벽난로 램프는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시즌 분위기를 전하고자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투썸이 준비한 겨울 시즌 음료, 벽난로 램프와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