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대상 MAT 성취도 평가를 1차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초등학교 3학년, 4학년의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과목으로 오픈된 밀크T초등 'MAT 성취도 평가'는 학생이 실력 평가 문제를 풀어 보며, 학습 수준을 확인하고 진단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등 3~4학년의 경우 올해부터 검정교과서로 전환됨에 따라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새로운 공부방법을 찾고 있다. 이에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초등학교 검정 교과서 진도에 맞춰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과목의 MAT 성취도 평가를 마련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생들은 지금까지 배웠던 내용들을 밀크티 초등 'MAT 성취도평가'를 통해 확인해보고, 초등 공부에서 부족한 부분은 어디인지 어떤 과목이나 단원을 더 집중적으로 학습해야 하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초등학생이 될 준비를 하는 7세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초등 3, 4학년뿐만 아니라 7살 예비초등학생 '밀크티 키즈'에서도 MAT 성취도 평가가 제공된다. 예비초 성취도 평가의 경우 코스A부터 코스D까지 단계별로 밀크T키즈 스마트학습 내 진도에 맞추어 평가가 제공된다.

밀크티 초등 관계자는 “새 학년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과목별 공부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잦은 원격수업 등 ‘보기만 하는’ 공부보다는 자신의 성적 위치와 장단점, 취약부분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하는 체계적인 공부방법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는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