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이하 당치땡)가 티몬 라이브커머스채널 ‘티비온(TVON)’을 통해 당치땡 시즌 세트(6종)를 최대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당치땡과 KT OTT플랫폼 시즌(seezn)이 콜라보한 기획 메뉴들로, 치킨도 먹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당치땡은 티비온에서 최초로 라이브 방송 및 티몬 딜을 진행했으며 △트러플 크리스피 치킨 세트 △로제 퐁듀 치킨 세트 △스읍하 치킨 세트 △고바로우 치킨 세트 △블랙킹 치킨 세트 △육즙킹 양념치킨 세트 등 총 6가지 구성의 당치땡 시즌 세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지난 13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비온(TVON)을 통해 진행되었다.

기존의 티몬 딜은 5월 18일 종료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이어지는 추가 요청으로 인해 5월 31일까지 연장했다.

한편, 당치땡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대평 남기기 행사, 구매 인증 행사 등을 통해 당치땡 3만원 금액권, 시즌 이용권 등 추가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당치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당치땡의 다양한 인기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치땡의 티몬 프로모션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5월 31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