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드림 제공 
사진 = 두드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건강기능식품 기업 두드림이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서 여성 갱년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어워드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 기업 및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갱년기 부문 1위를 수상한 리피어라는 여성 건강 신소재 원료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 비오틴, 아연, 비타민D까지 6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여성 갱년기 외에도 수면(불면증), 기억력, 혈행, 뼈 건강 등 여성의 건강을 위한 10중 복합 기능성까지 한번에 충족하는 제품력과 휴대 및 섭취가 용이하다는 편의성까지 갖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4070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리피어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착순 500명 특별 혜택 행사를 진행 중 이다. 해당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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