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티버팀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아이티버팀목에서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정규과정에 22년판 초단기 학습 계획표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초단기 학습표는 시험 대비를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할 부분을 우선 순위적으로 배치한 계획표이다. 초보자들이라도 계획표가 요구하는 방향대로 진행하면 학습의 방향을 잘 찾아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이티버팀목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인강 1~2주 완성 계획표,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인강 2~3주 완성 계획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초단기 학습표에는 2022년에 출제되고 있는 최신 상설 유형(모의고사13)들이 포함되어 있다. 컴활 시험은 난이도가 높은 시험이기 때문에 최신 유형을 분석하는 것도 중요하다.

1급 강의실 하단에는 2급 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1급 학습 도중 2급을 먼저 대비해야 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없이 2급 특강만으로 2급 대비가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이티버팀목 유동균 강사는 “초단기 학습표를 이용해서 학습하면 시험을 빠르게 대비하고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 부족하다면 강의실의 진도를 더 나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만회하기만 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단기 학습 계획표는 아이티버팀목 사이트 내 무료강의실에서 점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