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로하결혼정보회사 제공
사진 = 아로하결혼정보회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아로하결혼정보회사가 ‘2022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아로하결혼정보회사는 성혼위주 전문 노블회사로서 성혼을 목적으로 선남선녀들에게 획기적인 매칭시스템, 매칭횟수 등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이다.

사진 = 아로하결혼정보회사 제공
사진 = 아로하결혼정보회사 제공

올해 18주년이 되는 (주)아로하는 정직, 신뢰, 행동이라는 사훈을 내걸고, 임직원 모두 매칭가능한 경력매니저들로만 구성되어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매칭할 수 있는 매니저들이 포진되어있다. 주로 압구정과 분당에서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원하는 이성상에 맞는 최적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아로하결혼정보회사 오은주 대표이사는 “18년 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의 조합과 끊임없는 매칭노하우 연구 등이다”라며 “최선을 다하는 결혼정보 선두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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