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튼튼영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프리미엄 유아·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가 25일부터 ‘2022 쇼미더튼튼’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쇼미더튼튼’은 ‘우리의 실력에는 한계가 없다’는 슬로건 아래 올해 2회째를 맞이한 행사다.

접수 방법으로는 영어 실력을 뽐내는 영상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튼튼영어 #쇼미더튼튼)를 삽입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간단하게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접수 영상은 추후 필수 해시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튼튼영어주니어, 튜터링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매뉴얼을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참가 회원을 대상으로 영어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과 자신감 있게 스토리텔링을 하는 모습 등을 기준으로 1, 2차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30명을 우선적으로 선발하며, 유·초등 각 1명씩 최종 Young leader 2명을 시상하게 된다. 수상자에게는 현금 100만 원과 튼튼영어 광고 홍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튼튼상 시상과 함께 기념 수건을 증정한다.

최종 발표는 6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특히 올해에는 참가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7월 2일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한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지난해 높은 참여율로 화제가 되었던 만큼 아이들의 멋진 영어 실력이 기대가 된다”며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