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듀윌 제공
사진 = 에듀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헌법 과목의 기출 유형을 총정리한 ‘빈출판례 OX’를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의 헌법 전문 교수인 정인홍 교수의 ‘빈출판례 OX’ 교재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별된 기출 판례를 수록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출제 경향 파악을 보다 수월하게 진행하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본 교재는 최빈출 판례 60선을 수록하고 있으며, 기출 빈도에 따른 중요도를 표기해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개념 학습 이후 빈칸 퀴즈를 통해 문제 풀이를 연습할 수 있다. 특히 기출 선택지 분석 결과를 함께 수록해 정답 및 오답의 이유 파악이 가능하다. 해당 무료 배포는 22년 1월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빈출판례 OX’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게시하면 URL 인증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게시글의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처음 도입되는 헌법 과목에 혼란을 겪는 수험생이 많다”며 “이에 공무원 전 직렬의 헌법 기출문제 유형을 분석한 ‘빈출판례 OX’를 통해 학습한다면 고득점 취득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