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명인코리아 제공
사진=명인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종합자재 전문 유통기업 명인코리아가 배관자재 브랜드 ‘MK’의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K는 지난 24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에서 배관자재 부문 대상의 자리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6월 17일까지 총 3가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베스트 시공후기 프로모션이다. 명인코리아에서 구매한 상품으로 시공 또는 DIY 후 블로그나 유튜브, SNS 또는 커뮤니티에 올려 명인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URL을 전달하면 된다. ▲1등 신세계상품권 30만원(1명), ▲2등 신세계상품권 10만원(3명), ▲3등 신세계상품권 2만원(5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베스트 포토 행사로 명인코리아에서 구매한 상품으로 시공 과정이나 사용 중인 사진을 생동감 있게 촬영하여 명인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부 선발 기준에 따라 선정되며 ▲외식상품권 10만원, ▲외식상품권 5만원, ▲치킨 기프티콘 등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세 번째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로 별도 참여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며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증정하고 응답자 전원에게 배송비 4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명인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대상은 MK제품을 사용해보신 고객님들께서 직접 주시는 상이라고 느껴져 더욱 의미가 크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정보 및 행사 참여 방법 등은 명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