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듀피디 제공
사진 - 에듀피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10월 29일 실시되는 지방직 9급공무원 경력경쟁 채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의료기술직 공무원 채용 전형별 전 과목 ‘60일 합격패키지’ 강좌를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합격패키지는 오는 하반기에 실시되는 인천, 강원, 울산 지방직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경채 시험에 맞춰진 3과목 강좌 구성으로 60일의 수강 기간 동안 학습할 수 있다.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은 80% 이상 할인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합격 시 ‘합격 축하금’ 최대 20만 원을 지원해준다.

해당 강좌 커리큘럼은 9급 의료기술직 공무원 경채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기출해설특강’ 구성의 연계형 학습 강좌로 기획돼 짧은 시간 점수 향상에 필요한 내용을 집약적으로 알려주는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공무원 생물 김진욱, 공중보건 이은석, 의료관계법규 양진이 교수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과목별 핵심 이론과 출제 포인트, 학습 노하우, 합격 달성 공략법을 제시한다.

한편, 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의료기술직 공무원 경채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생물 과목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생물 기초핵심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상세 혜택과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 및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