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사진 = 천재교과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이 초등학생들에게 알찬 여름방학 교양 학습을 제공해주기 위해 ‘내가 주인이 되는 시간, Mindspark(마인드 스파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선행되어야 하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단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8월 19일까지 초등인강 밀크티에는 매주 월요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수양하도록 돕는 영상이 하나씩 업로드 될 예정이다. 자신의 '몸 주인 되기'부터 '감정 주인 되기', 생각, 건강, 내 삶의 주인 되기까지 다양한 주제가 마련됐다.

성실히 수강한 학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마인드 스파크에 참여한 수강생에게는 ‘황금키’가 주어진다. 한 주동안 모을 수 있는 황금키는 한 개로, 마인드 스파크가 진행되는 5주간 모은 황금키의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황금키를 4개 이상 모은 학습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 권이 증정된다. 3개 이상을 모은 학습생에게는 BHC 치킨세트, 2개 이상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개 이상은 CU 모바일품권 3천원, 참여한 인원들에게는 문제집이나 기프티콘을 살 수 있는 밀크T 포인트가 제공된다.

밀크T 관계자는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 깃든다 라는 말처럼 학습생들이 여름방학 내 더 활기차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마인드 스파크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학습에 우선순위가 밀려 함께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신체와 정신 건강 등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한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