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법무법인 솔루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법무법인 솔루션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법률서비스(이혼)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법무법인 솔루션은 모든 변호사가 이혼, 형사, 부동산, 손해배상, 도산 전문변호사 자격증이 있는 대표변호사로 1:1 상담부터 마지막까지 전담이 되어 함께하며, 16개 전담센터를 운영해 실질적이고 전문화된 법률적 조력을 제공한다.

전담센터 중 이혼센터는 위자료청구, 재산분할 등 협의이혼부터 소송까지 다양한 승소사례를 보유한 이혼전문변호사가 전담하며, 이혼에 수반되는 손해배상과 가정폭력, 접근금지 등의 형사 사건은 협력시스템 구축으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수금회수센터에서는 재산조회부터 소송, 집행까지 원스톱 솔루션으로 해결하며, 개인회생파산센터에서는 3인 1조 전담팀을 구성해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법무법인 솔루션 강민경 대표변호사는 “1:1 비밀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안전보장이 중요하다.”라며, 소송 도중 변호사 변경 없이 책임지고 수많은 승소사례와 최신 판례를 바탕으로 최선을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